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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 근로계약서(주5일제 기준)(작성방법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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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설명

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표준 근로계약서(주5일제 기준)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사용자, 근로자, 근로장소, 직종, 계약기간, 임금구성하목, 근로시간, 임금계산 기간 및 지급일, 퇴직금, 퇴직절차, 근로계약 해지사유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근로계약서에는 임금(구성항목, 계산방법, 지급방법) 소정근로시간, 휴일, 연차 유급휴가, 근로조건 등 이 명시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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