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부 > 문서관리   표준 문서관리규정(작성방법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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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설명

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표준 문서관리규정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총칙, 문서의 작성 및 결재, 문서의 발송 및 접수, 문서의 분류 및 통제, 문서의 보관 및 폐기, 서식의 관리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회사의 규정 작성 시 근로기준법 등의 법령을 바탕으로 회사 내 직원이 지켜야할 기준, 규칙 등을 명시하여야 하며, 회사 내 직원이 쉽게 볼 수 있도록 회사 내 비치하거나 게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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