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표준 문서접수대장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접수일자, 제목, 발송처, 첨부물, 담당자, 서명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문서부서에서 직접 받은 문서(전자문서 제외)는 규칙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문서 접수인을 찍고 문서접수대장에 기록하고 지체 없이 주무부서로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