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표준 사규 개정안에 대한 의견서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작성자, 의견내용(현행, 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사규 개정안에 대한 의견서에 의견제시 배경 및 필요성, 현황 및 의견 미반영 시 예상 문제점, 문제해경을 위한 대안 및 기대효과 등의 내용을 기재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