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표준 사규관리대장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사규명, 확정일자, 등록일자, 시행일자, 비고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사규관리부서는 사규관리대장을 갖추어 사규의 제정 및 개폐경과를 항상 기록, 유지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