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어렵고 복잡한 실무서식을 편리한 엑셀자동화 기능으로 문서작성부터 출력까지 정확하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표준 견적의뢰서,발주서 겸용 견적의뢰서 겸 발주서 양식으로 서식 선택을 통해 견적의뢰서와 발주서로 서식 제목이 변경 됩니다. 내역입력에서 수량과 단가 입력시 금액이 자동 계산 되며, 합계 금액은 자동으로 부가세를 합산하여 표시됩니다. 서식 하단에결제방법 및 제출 서류 등에 대한 체크 박스가 제공됩니다. 발행 건별로 저장, 수정, 불러오기, 별도 파일로 저장이 가능한 엑셀 데이터 서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