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어렵고 복잡한 실무서식을 편리한 엑셀자동화 기능으로 문서작성부터 출력까지 정확하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표준 지출품의서 엑셀자동계산 지출품의서 입니다. 작성일, 부서명, 직급, 성명, 지불금액, 사용목적, 지출처, 계정과목, 내역, 금액, 비고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금액의 총 합계금액이 자동계산되며, 별도 파일로 저장 가능한 파일생성, 손쉽게 다시 작성이 가능한 새로작성 기능 , 결재란 자동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