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내용증명)물품대금 청구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내용증명제목(최고장), 받는사람, 보내는사람, 내용증명내용, 작성일, 발신인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내용증명의 내용은 육하원칙에 맞추어 상대방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간단, 명료하게 기재하되 자기의 권익 및 상대방의 불이행 사실을 빠뜨리지 않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