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금전출납부(작성방법 포함)

# 부서별 실무서식 # 경리부서 # 정산 # 회계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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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금전출납부(작성방법 포함)
서식 특징

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기본 금전출납부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일자, 적요, 지급처, 수입, 지출, 잔액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금전출납부는 회계장부의 보조부에 해당하며, 출납담당자는 매일 실재금액과 금전출납부 잔액을 대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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