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퇴직금 확인서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성명, 역락처, 예상퇴사일, 계속근로일수, 평균임금, 30일분 평균임금, 퇴직급여, 공제금액, 퇴직금실수령액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계속 근무년수 1년에 대하여 30일분의 평균임금을 퇴직금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거짓이나 과장이 없어야 하며 허위사실 기재 시 사문서 위조 등의 혐의로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