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부 > 공문발송   표준 공문(작성방법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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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설명

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표준 공문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시행일자,수신자(경유), 제목, 공문내용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공문의 두문은 시행일자, 수신자, 제목으로 하며, 본문은 내용 및 붙임으로 합니다. 첨부서류가 있는 경우, 첨부서류의 제목 및 개수를 표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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