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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0원/월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표준 공문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시행일자,수신자(경유), 제목, 공문내용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공문의 두문은 시행일자, 수신자, 제목으로 하며, 본문은 내용 및 붙임으로 합니다. 첨부서류가 있는 경우, 첨부서류의 제목 및 개수를 표시하여야 합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공문서 작성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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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은 공문의 내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작성합니다.
불필요한 수식어를 줄이고, 핵심 내용을 중심으로 간결하게 작성합니다.
여러 사항을 나열할 때는 번호나 기호를 사용하여 가독성을 높입니다.

솔직히 문서를 작성하거나, 엑셀, PPT모든 사무업무에서 취약한 부분이 많은데 비즈폼 회원되고 나서는 이제 툭툭 떨어지는 업무에 쫄지 않아도 되고 너무 마음편하게...
파워포인트배경(새로운출발시무식)
기존에 계속 자사에서 만들어서 인수인계 받아 사용하는 엑셀프로그램에 입출금이나 렌탈정보등이 너무 뒤죽박죽이라 영역별로 나누어 관리하기 위해 혹시나 있는지 한번 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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