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표준 업무분장표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경영지원부, 마케팅기획부, 생산관리부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부서별 업무분장을 구분하고 업무분장 이외의 소관부서 업무의 계획 및 사무연락, 소관부서 업무에 관련된 통계 및 보고서 작성과 문서처리, 소관부서의 업무처리에 관한 규정 전표 등의 작성 등은 공통업무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