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부 > 거래처관리   표준 총판계약서(대리점)(작성방법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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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설명

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표준 총판계약서(대리점)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목적, 품명, 판매지역, 인도가격 및 판매가격, 결제조건, 계약기간 및 종료, 정보제공 및 기밀유지, 판매지원, 관할법원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계약서는 권리와 의무의 발생, 변경 및 소멸을 도모하므로 6하원칙에 따라 작성되어야 하며, 정확하고, 간결하며, 평이하고, 명료하게 작성하여야 합니다. 가급적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고 당사자 사이에 다툼이 생길 가능성이 있는 용어의 사용이나 적당히, 적절히, 상식적으로 등의 뜻이 애매한 단어의 사용은 피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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