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표준 취업규칙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채용 및 근로계약, 복무, 인사, 배치/전직 및 승진, 휴직 및 복직, 근로조건, 휴일/휴가, 모성보호, 임금, 퇴직/해고, 퇴직급여, 표창 및 징계, 교육 및 성희롱의 예방, 안전보건, 재해보상, 취업규칙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상시 근로자가 10명 이상인 경우 취업규칙을 작성하여 고용노동부장관에게 신고하여야 합니다.[근로기준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