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표준 퇴직금 중간정산신청서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신청인, 중간정산 신청사유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직원이 근로자퇴직급여보장법시행령 따른 주택구입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사유로 퇴직금 중간정산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퇴직 전 계속근로한 기간에 대한 퇴직금을 미리 정산하여 지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