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표준 회의록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회의개요(일시, 장소, 작성자, 작성일, 참석자, 안건, 회의내용(결정사항, 향후일정, 특이사항)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회의의 목적을 분명히 하고 목적에 따른 회의내용을 상세히 기재하며,회의록 작성 시 회의내용을 객관적으로 간략히 요약하여 기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