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 휴일 근무명령서(작성방법 포함)
카테고리 인사부 근태관리
조회수 5,703
이용등급 프리미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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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설명

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표준 휴일 근무명령서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소속, 직급, 성명, 일자, 근무시간, 시간, 근무사항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회사는 업무 형편상 필요할 때에는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합의에 의하여 시간외근무 및 휴일근무를 명할 수 있으며, 시간외근무 및 휴일근무를 한 자에 대하여는 급여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라 수당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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