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폼을 추천합니다.
이미 10만 명의 프로 일잘러가 선택한 프리미엄 멤버십
부서별 비상연락망입니다. 부서별 비상연락망을 작성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문서입니다.
위기상황 대응을 위한 체계적인 연락체계 구축
조직 내 응급상황이나 위기 발생시 신속하고 체계적인 연락을 위해 구성된 필수 문서입니다. 각 부서의 주요 인력과 연락처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24시간 언제든지 접근 가능한 비상 대응 체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부서별 비상연락망 서식은 조직 내 각 부서의 구성원들과 관련 담당자들의 연락처 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한 공식 문서입니다. 이 서식은 평상시뿐만 아니라 응급상황, 자연재해, 시스템 장애, 보안 사고 등 예기치 못한 위기 상황이 발생했을 때 신속하고 효율적인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하는 핵심 도구 역할을 합니다.
휴대폰, 이메일 등 다양한 연락수단을 포함하여 확실한 연락 보장
업무시간 외에도 연락 가능한 비상연락처를 별도로 관리하여 긴급상황 대비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연락처 정보를 유지하고 연락망의 실효성 확보
부서명, 직급 등 명확히 기재
이름, 연락처를 정확히 확인 후 입력
비상시 연락할 순서를 명확히 정의
월 1회 이상 연락처 업데이트
거래명세서가 필요하여 네이버에서 검색하다가 비즈폼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냥 사이트에서 바로 기본정보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작성되네요 ㅎ 편하고 좋습니다
...
기존에 입출금관리도 잘 활용하고 있었는데 매번 법인카드 쓰는거는 그냥 카드명세서 나오고 자동이체 되는것만 기록했는데 법인카드 관리프로그램이 따로 나와있어서 조금 ...
법인카드 관리 프로그램(카드정보, 부서별내역, 사용자별내역, 일별사용현황, 월별사용현황)
이번주 무료메일에서 무료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매주 화요일 발송)
※ 이번주에 신청하시면, 다음주 메일부터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