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체계적인 상품권 관리를 위한 필수 서식
상품권 구매한 날짜 기록
상품권을 구매한 업체명
백화점, 마트, 온라인 등
상품권 구매에 소요된 금액
복리후생, 행사용 등
상품권을 사용한 날짜
상품권을 사용한 직원명
미사용 상품권 잔액 추적
필요에 따른 상품권 구매
관리대장에 구매 정보 입력
상품권 안전 보관
사용 시 즉시 업데이트
월별 잔액 현황 점검
상품권 구매·사용의 모든 과정이 투명하게 관리되어 신뢰성 확보
체계적인 기록으로 업무 처리 시간 단축 및 효율성 증대
분실이나 오용 방지를 위한 안전장치 마련으로 손실 최소화
세무 신고 및 회계 처리의 정확성 보장으로 법적 리스크 감소
복리후생, 행사용 등 목적에 따른 분류 관리로 예산 효율성 증대
내외부 감사 시 신뢰할 수 있는 증빙자료 제공으로 원활한 감사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