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서식은 중소기업의 현장,실무서식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부서별 표준서식입니다. 샘플내용, 작성방법, 관련규정 등 문서 하나에 모든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신입사원부터 사장님까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회사만의 로고삽입이 가능하며 통일화된 양식으로 문서체계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 문서의 성격과 용도에 맞게 가장 안정적인 문서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내외용 문서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기본 견적서 (작성방법 포함) ▶ 주요항목 : 공급자, 공급받는자, 견적금액, 품명, 규격, 수량, 단가, 공급가액, 세액, 참고사항 등 ▶ 작성방법 및 서식활용TIP : 견적유효기간을 반드시 기재하여 공급가격에 대한 분쟁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